지난 10월 4일부터 SSO(Single Sign-On)에 새로운 UI가 개선되어 고객에게 보다 중앙 집중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고객은 이제 Autodesk Account를 통해 SSO 통합을 설정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.
기존에 이 프로세스는 수동으로 처리되었으며 온보딩되기까지 며칠이 걸렸습니다.
이제 개선된 도움말 자료와 보다 직관적인 UI를 통해 고객은 도메인 등록 프로세스를 자체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합을 설정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.
이 모든 작업은 Autodesk Account 내에서 수행됩니다.
이미 SSO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아무 영향이 없습니다.
고객이 SSO 설정에 관심이 있는 경우 프로세스 개선 사항에 대해 알리고 새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고객은 이전 SSO 포털에서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.
Kommentare